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공부와 리뷰/기초 스킨케어

[리뷰:스킨케어]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라이ZIP

by 신대리 2020.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제 피부는 정말 심각한 건성 타입이에요.

아무리 수분크림을 발라도 속건성이 심했고 비프루브의 옵티뮬라 밤을 발라줘야 그나마 괜찮았는데 그 제품이 단종이 되었더라구요,

그러다 우연히 샘플을 사용해 보고 만족한 제품이 있어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아이유 앰플 등으로 유명한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라이ZIP 입니다.

 

아이소이는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거에요.

브랜드를 런칭한지는 올해로 11주년이 되었고, 천연과, 착한 성분을 표방하는 브랜드입니다.

국내 브랜드로는 최초로 EWG VERIFIED 마크를 획득했고

지속적으로 트렌드를 따라가려 하고 있어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 있는 요즘 브랜드 로고도 이렇게 귀엽게 바꿔놓았네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사회적 이슈를 빨리 빨리 반영하는 브랜드를 좋아합니다.

젊은 직원들의 의견 반영이 많다는 뜻인것 같아서요.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라이ZIP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라이ZIP의 상세페이지에서 찾은 해쉬태그는 #압축보습 #악소리나게건조할때 #멀티보습제 이더라구요. 응축된 보습 성분이 건조한 피부를 빠르게 개선해 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얼굴 뿐 아니라 입가, 입술, 팔꿈치 등 건조한 모든 부위에 바를 수 있는 멀티 보습제입니다.

1g정도의 소량만 도포해도 긴 시간 유지된다고 하네요.

 

 

 

 

 

용량 30g 

소비자 판매가격 45,000원 입니다.

 

타입은 압축보습크림, 앰플 포함해서 총 3가지 타입이 있고 기본적인 컨셉 성분은 동일하나 제형의 차이일 것 같아서 저는 그중에 제일 강려크 한 모이스춰라이ZIP 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세일할때 구입해서 약 3만원대 초반으로 결제한 것 같아요.

 

제조사는 다비드화장품, 책임판매업자는 (주)자연인 입니다.

다비드화장품은 부천에 위치한 제조공장으로 원료부터 생산까지 유기농 기능성 화장품 제조 전문 회사입니다.

아이소이, 비니스타일, 어플라이 스킨 등의 제품을 제조하고 있는것 같아요.

 

 

 

 


 

 

디자인


아이소이 하면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일명 #잡티세럼 이 가장 유명하기 때문에 저는 그래서 아이소이 하면 핑크색을 연상하고 있었는데, 뜬금 빨간색 패키지라 좀 당황스럽습니다.

 

뭔가 가수 아이유씨가 연상되는 파스텔 톤의 브랜드로 막연히 이미지화 하고 있었거든요.

 

한손에 잡히는 튜브 타입의 제품이라 제품을 사용한 후 후다닥 뚜껑을 닫아주지 않으면 압력에 의해 계속 크림이 나오는 불상사가 생깁니다. 게다가 공기와 접촉면도 생기니 용기 타입이 불만인 사용자 댓글도 종종 봤어요. 개인적으로도 펌프타입을 선호하지만 아마 제형적인 문제 때문에 튜브를 사용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하지만 용기가 펌프인것 치고는 좀 비싸네요.

 


 

특징


제형을 보시면, 아주 끈적끈적 합니다. 그렇다고 오일리 한 끈적임은 아니고, 우리가 흔히 말하는 연고제형, 딱 그거 같아요.

색상은 없는데 미세한 향은 있습니다. 향료가 들어가지 않은것으로 봐서 성분에서 나는 냄새인것 같습니다.

 


 

성분


아이소이가 천연 화장품 브랜드를 표방하는 만큼, 제품 한 면에 전성분표를 내세우며 성분에는 문제 없음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위에서 보여드린것 처럼 주의성분, 알레르기 유발 성분 없이 100% 천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만, 보습 강화를 위한 시어버터가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어 지성피부이신 분들은 주의하시는게 좋습니다. 애초에 지성피부이신 분들은 이런 제품이 필요없으시겠지만요 (...)

 

 

 


사용후기


두가지 조건을 바탕으로 제품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첫 번째는, 스킨부터 크림까지 충분히 기초를 쌓고 사용하고 두번째는 스킨만 바르고 사용해봤습니다. (술먹고 들와서 귀찮아서요... 보통 화장 지우고 스킨케어는 대충 하고 잠듭니다..)

 

스킨만 바르고, 즉 충분히 기초를 쌓지 않은 상태에서 바르면 뻑뻑하고 잘 발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자극이 가는것 같아요. 무조건 기초를 충분히 쌓고 발라주세요. 사용방법에도 나와있다시피 스킨 케어 후 마지막 단계에 사용해서 수분 보호막을 한꺼풀 더 만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확실히 속건조가 줄었습니다. 이렇다 할 피부 트러블도 안나고, 속건조가 줄어드니 화장도 더 잘 먹는 느낌이구요.

 

다만 아침에는 양 조절을 세밀히 하지 않으면 화장이 밀리더라구요. 이 부분 주의 하시구요

 

사실 아이소이 화장품이 전반적으로 금액대가 높은데, 이 제품은 할인해서 구입했지만 그래도 가격대가 좀 높다는 생각입니다. 플라스틱 튜브를 사용하는데 4만원대는 조금 비싼것 같아요. 

 

 

슈퍼 건성인 저는 여름 빼고는 아마 꾸준히 바를 것 같습니다.

저는 크림과 앰플이 있어서 그냥 이 제형을 구입했는데요, 크림이나 앰플을 다 쓰셨는데 이 제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크림, 앰플타입을 비교해보시고 구입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다 비교를 해 봤는데, 튜브 타입이 보스력이 제일 짱짱해서 이걸로 구입했어요.

 

 

 

 

이상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라이ZIP 디자인부터 성분까지 뜯어보고 공부한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